MY MENU

처녀막 수술, 재건술

princess 나만 알고있는 비밀! 처녀막재건술

처녀막재건술은 성관계 시 자연스러운 출혈을 유발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처녀막 주변조직을 재건하여 1-2주 후 성관계 시 질 입구 점막의 파열 및 출혈을 유도하는 수술입니다.

• 내부이미지

princess 왜? 처녀막이 파열되나요?

처녀막은 대부분 성행위에 의해서 파열이 됩니다. 애무 등으로는 파열되기 어려우나 매우 드물게는 자전거 타기 등의 외부의 충격 및 자극으로 인해 직접적인 성행위 없이도 파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처녀막 파열시 대표적인 증상은 혈흔입니다만, 약 30%의 여성은 처녀막 파열이 되어도 출혈이 없습니다.
반대로 병원치료가 필요할 만큼 출혈이 많이 나는 여성들도 있습니다.
처녀막 파열시 그 당시 출혈이 없었다고 해도 며칠이 지나서 출혈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처럼 처녀막 파열시에 보여지는 증상들은 의외로 매우 다양합니다.

princess 처녀막재건술의 장점

처녀막재건술은 남성의 처녀성 요구나 기대라기보다는
여성 본인이 스스로 처녀성이 훼손되어 있다는 것에 대하여 심리적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입니다.
처녀막재건술을 통해 여성이 심리적 안정을 찾고 자신감 있는 생활을 할 수 있다면 더 바람직한 수술입니다.

• 심리적 안정

• 자신감 상승

• 당당한 첫날밤

princess 처녀막 재생 수술 후 주의사항

내부이미지
  • 01약간의 검거나 선홍색의 출혈이 날 수 있으며 월경량 이상의 출혈현상이 보이면 반드시 내원하셔야 합니다.

• 022주간 소변과 대변 후 비데는 피해야 하며, 물티슈로 닦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 03수술 후 통증은 심하지 않으나 일주일 간 운동은 절대 금하며,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04다리를 벌려 스트레칭을 하거나 쭈그려 앉아 변을 보는 등의 행동은 수술부위의 회복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